Home 지역맛집

지역맛집

은근히 맛집이 많은데? 강원의 맛을 담은, 강원도 맛집 BEST5

의외로 맛집이 많은 강원도. 산도 볼 수 있고 바다도 볼 수 있는 여행지인 만큼 매년 사람들이 휴가로 선택하는 강원도이기에 맛집 투어는 필수로 꼽히는데. 원주부터 삼척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모아 보았다. 강원도 맛집 BEST5

남양주 맛집

드라이브 하고 여기 가볼까? 남양주 맛집 BEST 5

주말이면 나들이객들로 북적이는 남양주는 서울 근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당일치기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특히 북한강을 따라 이어지는 강변도로를 달리다 보면 멋진 풍경과 함께 맛있는 음식점들이 줄지어 있어 눈과 입이 모두 즐겁다.
영월 맛집

아름다운 여행지 영월에서 가장 가볼만한 맛집 BEST 5

영월은 강원도 내륙지방에 위치한 작은 도시지만 볼거리가 풍부해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다. 다양한 여행지가 있는 만큼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 오늘은 강원도 영월에서 가볼만한 맛집 BEST5를 알아보자.
부천 맛집

볼거리도 먹거리도 가득한 부천 맛집 BEST 5

부천은 서울과 인천 사이에 위치한 경기도 서부권 최대 도시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곳곳에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어 각종 해산물 요리부터 곱창, 양꼬치 등 술안주 메뉴까지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무안 맛집

더 더워지기전에 무안에서 보양식 어때? 무안 맛집 BEST 5

안군은 전라남도 서남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서해안과 맞닿아 있어 아름다운 일몰 풍경을 자랑한다. 또한 낙지, 양파, 고구마 등 특산물이 유명하며 갯벌낙지직판장,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 초의선사 탄생지 등 가볼만한 관광지도 많다.
가평 맛집

금강산도 식후경! 가평 여행가서 꼭 들려야 할 가평 맛집 BEST 5

가평은 서울 근교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특히 여름이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던가. 아무리 멋진 풍경이라도 배가 고프면 눈에 들어오지 않는 법이다.
진주 맛집

진주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진주 맛집 BEST 5

진주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단연 ‘진주냉면’이다. 하지만 진주는 냉면뿐만 아니라 육회비빔밥, 장어구이 등 다양한 먹거리로도 유명하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현지인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진주 맛집 다섯 곳을 소개한다.
제주도 성산 맛집

이번 여름휴가 제주도 어때? 제주도 성산 맛집 5

제주도는 사시사철 언제 가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지만 특히나 가을에 가면 더욱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봄에 가면 더욱 좋다. 유채꽃이 만발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또한 싱싱한 해산물 요리가 가득한 식당들이 많아 식도락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구미맛집

현지인들이 강력추천하는 구미 맛집 BEST 5

구미는 경상북도 내륙에 위치한 도시로 낙동강을 끼고 있어 예로부터 곡창지대로 유명했다. 덕분에 사시사철 다양한 식재료가 풍부해 이를 활용한 음식점들이 많다. 오늘은 구미에서 가볼만한 구미 맛집 BEST5를 알아보자.

날씨 좋은 날 방문하기 딱 좋은 이천 카페 5

꽃이 피고 산이 옷을 갈아 입는 날씨 좋은 날, 집에만 있기에는 서운할 그런 날. 가볍게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나 힐링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들 것이다. 캠핑을 가거나 바다를 가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자연과 함께하는 이천 카페 5

지금부터 준비해야지!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한 제주도 이색 맛집 5

산과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제주도. 섬 전체가 커다란 관광지가 되었고 매년 제주도로 향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행을 많이 오는 지역인 만큼, 다양한 식문화가 발달을 했고 제주도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음식들이 있는데.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국민 메뉴 안동 찜닭 맛집 TOP 5

안동하면 떠오르는 대표 음식은 바로 찜닭이다. 간장 베이스 양념에 각종 채소와 당면 사리를 넣고 졸여낸 이 요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메뉴로 손꼽힌다. 오늘은 안동에서도 오랜기간 인근 주민들이 사랑하는 안동 찜닭 맛집을 모아보았다.

식도락 여행지로 좋은 영암 맛집 BEST 5

영암은 예로부터 ‘기(氣)의 고장’이라고 불릴 만큼 기운이 좋은 땅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인지 유독 보양식 맛집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으뜸인 것은 단연 낙지요리다. 다양한 메뉴가 많은 만큼, 식도락 여행지로 좋은 영암 맛집 BEST5를 알아보자.

전문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인천 “부평 맛자랑 경연대회” 수상 맛집 5

인천광역시 부평구에서 부평을 대표하는 맛집 및 특색음식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부평 맛자랑 경연 대회'. 부평 여기저기 꼭꼭 숨어있던 맛집 발굴을 위해 매년 개최되는 경연 대회에서 선발된 부평의 숨은 맛집 5곳을 소개한다.

당일치기 드라이브로 가기 좋은 양평 맛집 BEST 5

양평은 서울 근교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히 두물머리나 세미원 같은 관광명소가 많아 주말이면 나들이객들로 북적인다. 오늘은 양평에 방문한다면 한번은 꼭 가봐야 할 맛집 다섯 곳을 소개한다.

핫플 중에 핫플! MZ들이 좋아하는 동성로 핫플 TOP 5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는 대구 최대 번화가이자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다. 특히 최근에는 2030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콘셉트의 맛집과 카페가 생겨나면서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다섯 곳을 선정해보았다.

고민할 가치도 없는 무조건 가봐야하는 인천 곱창 맛집

고소한 기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정신적 보양식' 곱창! 대한민국의 첫 관문 '인천'에서 고르고 고른 숨은 인천의 곱창 맛집 5곳을 소개한다 - 도화동 곱창가, 갈산 종로곱창, 효성동 황금곱창 본점, 논현동 논현돌곱창, 경인교대 임꺽정

식객 허영만이 찾은 소박하지만 진정한 강원도의 맛! 강원도 맛집!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서 찾은 강원도의 맛! 슴슴한 맛의 매력을 보여주는 강원도 음식의 매력에 지금 빠져보자 - 삼척 울릉도호박집, 강릉 벌집, 고성 40년전통오미냉면, 고성 남경식당, 원주 산골손두부해물칼국수
단양 맛집

단양팔경으로 유명한 단양 맛집 BEST 4

단양팔경으로 유명한 충북 단양군은 아름다운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지역이다. 그중에서도 현지인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식당 다섯 곳을 소개한다.
강원도 원주 맛집

강원도 최대도시 원주에서 가봐야 하는 맛집 BEST 5

원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치악산이다. 그만큼 원주는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원주에는 유독 맛집이 많다. 그중에서도 현지인들이 강력 추천하는 다섯 가지 메뉴를 소개한다.
나주곰탕 맛집

속까지 든든해지는 나주 곰탕 맛집 BEST 4

나주곰탕은 예로부터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던 귀한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맑은 국물에 밥 한 공기 말아 먹으면 속까지 든든해지는 보양식이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더욱 생각나는 메뉴이기도 하다. 오늘은 나주곰탕 맛집 네 곳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