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사진: 블로거 김즉흥 촬영

국내 아니 세계 최대 규모라고 할 정도로 어마 무시한 카페가 경기도 김포에 등장했다. 연면적만 3,600평의 포지티브스페이스566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카페 내부에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것만으로도 그 규모가 설명되는 곳으로 무려 카페 안에서 2,100명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한다. 1층부터 5층까지의 규모로 커피는 물론 식사, 전시까지 즐길 수 있다. 역대급 스케일의 포지티브스페이스 566을 알아보았다.

기내스 등재 목표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김포 포지티브스페이스566

▲위치: 경기 김포시 검단로 910

▲영업시간: 매일 10:00-24:00

▲메뉴: 시그니처 커피 9,000원

정원을 제외한 실내 면적만 3,600평의 대형 규모로 감탄을 자아내는 이 곳은 SNS에서 연일 리뷰컷이 올라오는 핫한 신상 카페이다. 5성급 호텔에 온 듯한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물론 이태리 명품 수입 가구와 샹들리에,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어 현대적 감각과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층 마다 다른 컨셉으로 구성되어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는 물론 함께 운영 중인 포지티브 아트 센터를 통해 고퀄리티의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카페 내 커피 가격대가 다른 카페보다 비싼 편이긴 하지만 소비자들은 시설 및 인테리어를 생각한다면 납득한다는 입장이다. 층별로 소개하자면 1층은 5성급 호텔 로비에 온 것 과 같은 분위기, 2층은 안락한 고급 찻집 분위기, 3층은 세련된 현대적인 카페 분위기이다. 각 층마다 가지각색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어 그 날 그 날 기분 내키는 대로 어느 층에서든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또한 카페 곳곳에는 화려한 색감의 천연 대리석과 샹들리에가 눈에 띄는데 이 인테리어 소품들은 직접 해외에 나가 고르고 골라 공수해온 제품들이라고 하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입구부터 웅장한 이 곳은 입장하자마자 그 크기에 압도되는데 구경하는 시간만 몇 시간이 걸릴 정도이니 시간을 갖고 여유롭게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SNS핫플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