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주
식신 컨텐츠팀 제공

국내 탑급 ‘래퍼부부’ 타이거JK, 윤미래 주류 출시

미래소주
식신 컨텐츠팀 제공

대한민국 편의점 주류 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한 ‘원소주’는 연일 품절 행렬을 이루며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주류 회사에서는 원소주의 히트를 이을 상품들을 줄기차게 개발하고 있는데, GS25와 CU는 주류 전담팀을 별도로 만들 정도로 주류 개발에 진심이라고 한다. 양사는 ‘곰표’, ‘버터맥주’처럼 히트 상품 하나만 개발이 되어도 전체적인 매출의 상승 효과를 볼 수 있기에 현재도 끊임없이 주류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다.

미래소주
식신 컨텐츠팀 제공
미래소주
식신 컨텐츠팀 제공

한편, 지난 12월 2일 CU는 곰표맥주의 흥행을 뒤이어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인 타이거JK, 윤미래와 함께 ‘타이거JK맥주’, ‘미래소주’를 출시했다. 출시하자마자 숱한 관심을 모았고 편의점에서는 연일 품절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데. 일각에서는 독보적인 ‘래퍼부부’의 명성이 박재범 원소주스피릿의 독주를 막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집중하고 있다.

미래소주
식신 컨텐츠팀 제공
미래소주
식신 컨텐츠팀 제공

타이거JK의 이름을 그대로 딴 ‘타이거JK맥주’는 타이거JK의 의견을 반영하여, 도수 3.8도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에일 맥주다. 캔을 따자마자 풍겨오는 청포도 향이 매력적이며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 술 맛보다는 음료에 가깝다. 목구멍을 파고드는 청량감은 웬만한 음료보다 뛰어나며 술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도 거리낌 없이 즐길 수 있다. 힙합 호랑이라는 그의 별명에 잘 어울리는 왕관 쓴 호랑이가 캔의 전면부에 자리잡고 있어서 한층 더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래소주
식신 컨텐츠팀 제공

‘미래소주’는 증류식 소주로 감압증류 방식으로 숙취 유발 물질을 줄여, 취기를 최소화했다. 도수는 22도로 기존 소주보다 높은 도수를 가지고 있으며 100% 국내산 쌀을 씻지 않고 사용하여 진하고 깊은 곡류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향보다는 단 맛이 먼저 자리잡으며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뒷 맛이 특징이다.

미래소주
식신 컨텐츠팀 제공

미래소주와 타이거JK맥주는 단독으로 마셔도 매력있지만 두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소맥(소주+맥주)’으로 즐길 수 있도록 조화롭게 만들어 소맥 러버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타이거JK맥주는 3,500원, 미래소주는 1만2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2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었으니 완판되기 전에 서둘러 편의점으로 달려가보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SNS핫플 랭킹 뉴스

    1

    1. 예수 천국 불신지옥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