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크림 찹쌀떡

최근 익산이 들썩일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익산농협 ‘생크림찹쌀떡’이 화제가 되고 있다. 매번 오픈런을 해도 사지 못하는 상황들이 이어지면서 한 번 살때, 사재기를 한 후에 되팔기까지 하고 있다고 하는데. 온라인 판매를 실시해도 오픈과 동시에 2분만에 매진이 되기에 재판매 가격이 무려 ‘4배’까지 뛰었다고 한다. 찹쌀떡은 1봉지에 40g 12개가 들어 있고 1만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 4배까지 오른 가격은 눈을 의심하게 만든다.

생크림찹쌀떡
minwoo_da님 인스타그램
생크림찹쌀떡
moomookops님 인스타그램
생크림찹쌀떡
moomookops님 인스타그램
생크림찹쌀떡
minwoo_da님 인스타그램

생크림 찹쌀떡은 익산에서 재배한 찹쌀과 크림치즈 생크림, 카스테라 가루의 조합으로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얼렸다 해동해서 먹었을 때의 ‘아이스크림 같고 쫀득하고 부드럽다’라는 맛이 인기 요인이 아닐까 싶다. “한 번 먹으면 계속 손이간다”, “너무 달지 않아서 부담없다”, “앉은자리에서 순삭” 이라는 평이 있을 정도로 생크림찹쌀떡을 영접한 이들의 후기는 그 맛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생크림찹쌀떡
wkdwl0214님 인스타그램
생크림찹쌀떡
minwoo_da님 인스타그램

하지만 익산농협이 직접 생산을 하고 있는 생크림 찹쌀떡은 일일 최대 생산량이 1만 2000알 가량으로 매번 높은 수요로 인해 공급을 충당하지 못하고 있다. 매주 두 번 오픈하고 있는 온라인 구매는 ‘떡켓팅’이라는 말이 붙을 만큼 놀라운 경쟁력을 자랑한다. 최근 생크림찹쌀떡의 인기로 ‘흑임자찹쌀떡’ 출시까지 이어지면서 경쟁률 완화를 기대했지만 아직까지 생크림 맛의 인기로 인해 한동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SNS핫플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