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하여서 집에서 도시락을 많이 먹는 일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그래서 그런지 코로나 방역해제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여러 곳에서는 아직까지도 도시락을 계속해서 먹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

유튜브 채널 ‘지지고볶고’

그렇다면 도시락은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요! 한끼에 밥과 여러가지 반찬들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오늘 뭐 먹지?” 라는 고민을 타파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도시락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유튜브 채널 ‘지지고볶고’

대구에 위치한 맘푸드시스템입니다. 원래 떡볶이 집으로 시작을 하셨다가 음식솜씨가 좋아서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를 만들다 보니 도시락집을 하시게 되었다 고합니다.

유튜브 채널 ‘지지고볶고’
유튜브 채널 ‘지지고볶고’

코로나 시즌때에도 음식의 솜씨가 워낙에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찾으러 오셨다고 하는데요! 하루에 7000개 이상이 팔리는 도시락 가게답게 인기가 좋고 위생에도 매우 신경을 쓰셔서 깔끔하게 음식을 조리를 한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반찬의 종류도 매우 다양한데요. 젓갈류부터 절임 류는 물론이고 밑반찬과 튀김 류 건어물 등과 같이 다양한 밑반찬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지지고볶고’

맘푸드시스템은 매일 아침 조리를 원칙으로 호텔출신의 조리사가 숙성된 조리법으로 재료의 풍미는 살리고 비린내 잡내 등이 없도록 깨끗하고 깔끔하게 조리를 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한 밥과 반찬보다 더 맛있다고 하는데요^^ 늘 정량보다 더 넣어서 도시락을 포장을 해주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게 되고 단골도 많은 집이라 고합니다!

일단 한끼에 다양한 반찬들이 들어가 있어서 도시락으로 먹기에 너무 좋은 집이라서 주부님들과 주변 직장인들 그리고 각종 소상공인들에게 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지지고볶고’

무엇보다도 깔끔하고 위생에 신경을 쓰고 있는 맛집이라서 도시락 외에도 다양한 반찬을 따로 판매도 하신다고 하는데요~! 당일 신선한 재료들을 가지고 오셔서 바로 음식을 조리를 하시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한 안전 먹거리로 눈 여겨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요즘은 도시락을 어디 놀러갈 때만 먹는 게 아니라 집에서 음식하기 힘들 때 보다 건강한 집 밥을 먹고 싶을 때에 한끼식사로 적당한 집 밥 먹어 보시는 건 어떠 실까요 ^^?

메뉴

도시락 7,000원


“나왔다 하면 완판!” 혜자도시락 2탄 신상 2종 리뷰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서민들의 부담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유통업계는 가성비 상품들을 적극적으로 내놓고 있는데. 이에 발맞추어 GS25는 6년 만에 ‘혜자도시락’을 재출시 했다. 현재 GS25 편의점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도시락’은 출시 약 2주 만에 55만개가 팔리면서 인기를 얻고 있고, 지난 1일 혜자도시락 2탄인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출시했다. 일반 도시락보다 내용물 중량을 15%가량 늘렸기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혜자도시락 제육볶음은 참기름과 흑미밥, 제육볶음, 감자볶음, 떡갈비, 볶음김치, 어묵볶음, 반숙 계란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고기 퀄리티가 우수한 편이며, GS25 답게 밥은 찰지다. 참기름을 제육볶음에 넣고 밥과 비벼 먹으면 고소한 내음과 함께 맛있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

혜자도시락 오징어 불고기는 참기름, 시금치, 감자볶음, 볶음김치, 오징어볶음, 돼지불고기, 계란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오징어 볶음은 약간 매콤한 양념이며, 감칠맛이 우수하다. 불고기 역시 단짠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서 취향저격하기 충분하다.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도시락은 4,500원이고 오징어불고기는 5,500원에 출시되었다. 최근 한 끼 식사에 1인 10,000원에 다다르는 걸 생각하면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구성도 알차고 맛도 있어서 가볍게 한끼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

배우 김혜자씨는 ‘혜자로운’이라는 말로 가성비 좋은 도시락의 새로운 밈을 만든 만큼, 결식 아동이 사 먹을 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양질의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는 의사를 강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테마맛집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