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골목집 역삼점
파가 고기에 쏙쏙 박혀 있는 삼겹살 맛집
오늘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삼성동에서 인기가 좋은 냉동삼겹살 가게로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집이라 많은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첫 주문시에는 인원 수대로 주문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시그니처 메뉴인 파삼겹살이 가장 인기가 좋기에 꼭 오셔서 파가 콕콕 박힌 삼겹살을 추천 드립니다.
파삼겹살은 1인에 16,000원인데요. 생상겹살에 대파를 꽂아서 급냉을 시킨 후에 얇게 잘라서 먹는 시그니처 메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삼겹살에 파가 콕콕 박혀 있어서 비주얼이 매우 독특한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보기 좋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파절이와 소금, 그리고 마늘과 함께 한 쌈 먹어보면 풍미를 입안 가득하게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삼겹을 먹을 때에는 직원들이 알려주는 방식들이 있는데요. 꼭 직원분들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일단 파삼겹을 직원이 알려주시는 대로 올려놓고 한쪽 면이 지글지글 익으면 파가 박힌 부분을 잡고 뒤집습니다.
그리고 취향대로 파채, 김치, 파김치 등을 올려서 구운 후에 첫 고기는 구운 파차와 함께 상추에 싸서 먹고 그 뒤로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먹는 것을 강추 드려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고추장 소스와 찍어서 먹는다면 금상첨화입니다! 파삼겹살 + 고추장소스 조합으로 먹는다면 정말 맛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손이 가서 추가 주문을 하게 된다는 점!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지만 파가 콕콕 박혀서 담백하게 많이 먹게 되고 파기름과 고기기름이 같이 잘 융합이 되어서 누구나 먹기에도 좋습니다!
파기름과 같이 곁 드린 볶음밥도 빼놓을 수 없겠죠? 한국인들은 꼭 밥을 먹어야 하기에 고기기름과 파기름이 같이 결합이 된 볶음밥도 꼭 놓치지 마세요~!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31 1층
역삼동 677-1
영업시간
월-금 12:00 ~ 22:00
토 12:00 ~ 22:00(매주 첫째주 토요일 휴무)
일 정기휴무
* 라스트오더 14:00,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메뉴
파삼겹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