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주엽역 ‘주연이네’
찹쌀가루가 들어가서 바삭하고 고소한 호떡을 판매하는 찐맛집
호떡은 겨울철에 대표적 간식으로 매우 따뜻하고 그 자리에서 먹는다면 추위도 달아나는 간식으로 매우 유명한데요! 그러다보니 겨울철 외에는 사먹기가 쉽지 않은 간식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언제나 먹고 싶은 호떡 사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떠 실까요?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곳 주엽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한 호떡집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양시 일산서구 그랜드 백화점 정문 앞에 위치한 주연이네 호떡! 국내산 찹쌀가루가 첨가가 되어있어서 언제든지 먹어도 호떡이 바삭하고 갓 만든 음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연이네는 언제나 사람이 많은데요! 호떡을 주문하시면 바로 그 자리에서 바삭하게 구워서 담아서 주시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바로바로 구워서 만들어내서 호떡을 주시니 따끈하게 먹고 싶다면 기다리신 후후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호떡 말고도 주연이네에서는 토스트도 팔고 있는데요. 기본 계란 토스트로 이 역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음식입니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호떡을 만드는 방식 때문인데요. 보통 호떡을 만들 때에는 손으로 만드는데, 여기서는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신 기구로 위생적으로 호떡을 만들고 계셔서 유튜브와 각종 SNS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호떡을 보시면 짜는 방식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두툼하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링 안에 호떡을 가둬서 만드는 방식이라서 찹쌀의 바삭하고 부드러움이 오랫동안 가서 언제든지 먹기에도 편안하다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한 1~2분정도 기다리면 바로 따끈하게 만든 호떡이 나오는데요.
줄 서서 기다려서 먹을 수 있는 맛집이고 왜 겨울 뿐만 아니라 봄,여름,가을에도 기다려서 사서 먹는지 알 수 있는 곳입니다!
매우 바삭하고 쫀 득한 식감의 호떡을 먹어보고 싶다면 주엽역 그랜드 백화점 바로 앞에 위치한 주연이네 호떡을 강력추천해요!
호떡 사먹는 사람 손에 반죽이 묻은적은 유사 이래 한번도 없었다